프리즌(2017.3개봉예정)-한석규,김래원

2017년 03월 개봉 예정

한석규,김래원,정웅인,이경영,김성균.신성록

배우들만 봐도 재밌을듯하다.


김래원은 정익호를 위협하는 전직 꼴통 결창 '송유건'역을 맡앗으며 

한석규는 감옥안에서 범죄를 설계하는 죄수들의 왕 '익호'를 맡아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


한석규는 2016년 낭만닥터김사부로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

김래원 역시 같은 시상식에서 닥터스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지존 연기를 보여줄듯!!!!


범죄영화가 거기서 거기지 하는 편견좀 깨자.

작년에 검사외전 갠적으로 그닥....


예고편만 봐도 진짜 재밌을듯. 이건꼭봐야되~




<1차 예고편>


김사부 한석규가 이번에는 낭만적이지 않는 나쁜놈으로 나온다. 감옥을 탈출하는 영화가 아닌, 감옥에서 나와 완전 범죄를 저지르는 죄수들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액션 영화이다.
예고편에도 나오는 대사이다. 세상을 움직이는 놈들은 따로 있으며, 그놈들이 바로 감옥 안에 있는 죄수들이라는 설정이 이전 영화와 다르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한석규, 김래원 뿐아니라 다른 조연배우들도 막강 연기파배우들이 많이 눈에 띄인다. 정웅인, 조재윤,신성록 , 김성균등 탄탄하고 연기력 만땅인 배우들의 캐스팅도 이영화를 보는데 좋은 볼거리를 제공할것이라 생각한다.
포스터에서도 그렇고,, 예고편에도 그렇고 여자 연기자들은 전혀 안보이는거 보니ㅠ 그게 조금 아쉽다(???)ㅎ
최근에 시작한 드라마 피고인같은 경우에도 감옥을 대상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간 스토리인데, 요즘은 감옥이 대세인가보다(?)
실제 교도소의 모습을 담아 내고자, 소품등 많은 노력이 더해져서 리얼리티로 교도소 생활을 보여준다고 한다.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수 없는 곳이라 , 더 신선한 소재라 말할수 있을것이다.
폐쇄되고 자유가 한정된곳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라 더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며, 많은 관심이 쏟아 질것이라 예상한다.
영화 감독 '나현 감독'의 인터뷰를 참고해보면,  "교도소가 또한명의 주인공이다"라는 말을 했다.
그만큼 교도소 촬영을 위해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알수 있는 대목인것 같다.
다소 받아 드리기 힘들수도있을 우려도 생각해본다.
일반인들에게 얼마만큼의 교도소 생활을 공감가게 할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생기게 된다. 3월23일 한달 정도의 시간이 있으면 우리에게 제공되어질 멋진 영화가 되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다.

김래원하니까 갑자기 해바라기 명장면을 보고싶어졌다. ㅎㅎ 

욕이 많고 잔인할수도있다.  한석규의 낭만닥터 김사부도 첨부 할까 했지만 , 이영화와 약간은 어울리지 않을 우려(?) 가 되어 한석규 관련 영상은 링크를 걸지 않겠다.


<해바라기 김래원(오태식)레전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