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2017.05개봉)-크리스 프랫,조샐다나,데이브 바리스타

영화 소개

  • 장르 : 액션,SF
  • 나라 : 미국
  • 감독 : 제임스건
  • 등급 : 12세관람가
  • 개봉일: 2017.05  (4월28일 영국개봉,5월5일 미국개봉)
  • 영화시간 : 미공개

주연 배우

영화 줄거리

철저히 스토리 줄거리를 비밀리에 하고있다.
말그대로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1의 속편이다. 실력있는 신경외과의사인 스티븐 스트레인지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오만하고 속물스럽지만 비극적인 가족사를 지닌 스티븐 스트레인지는 동생의 자동차 사고 후에 의사로써의 자존심을 접고 , 숨겨진 세계를 찾아내려고 애를 쓴다.

신경외과 의사인 스티븐 스트레인지는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한 이후, 자신이 몰랐던 마법 세계와 변형된 차원의 세계를 발견하게 된다. 그는 이제 자신의 이기심을 제어하고 새로운 차원의 세계의 비밀을 배우게 된다. 뉴욕의 그리니치 빌리지를 배경으로 스트레인지는 현실 세계와 새로운 차원 세계와의 중재자 역할을 하며, 자신의 거대한 힘으로 세계를 지키려 한다.

로미오의 관람전평


북미개봉 날짜를 토대로 한국에서도 어린이날을 기점으로 개봉될듯하다.

2016년 2월 애틀랜터에서 촬영을 시작한 이 영화는 테스트 형태의 내부 시사회에서 100점 만점을 받았다. 이 시사회는 마블 자체적으로 테스트 시사회를 열었던 부분이며, 마블 스튜디오 창립 역사상 처음있는 일이라고 한다. (아이언맨,어벤져스의 경우도 90점대결과였다)

메인캐릭터인 스타로드,가모라,드랙스 더 디스트로이어,그루트,로켓라쿤 외에 3명의 캐릭터가 추가로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욘두,맨티스,네뷸라)

전편에서 죽은 그루트는 베이비 그루트로 부활하여 참여하는것은 모두들 알것이다.

빈디젤이 이 목소리의 성우를 맡았다고 한다.

아직 개봉전이라 영화상의 스토리를 모두 짐작할수 없지만, 스타로드의 출생과 비밀과 관련된 내용이 높을것이라 예상한다. 예고편을 보면 리틀 그루트의 모습은 엄청 귀엽다.. 

한가지 흥미로운점은 실베스타 스텔론이 등장한다는 것인데, 맡은 배역에 대한 정확한 공개를 하지않은 상태이지만, 갤럭시를 돕는 역할보다는 악당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개인적인 생각) 이미 촬영은 마친상태이지만 , 역시나 마블사의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설정으로 영화화하기에는 아직 기간이 조금 남아있다. 시리즈 1이 개봉했을때 , 듣보잡 마블히어로라 흥미가 없었는데 전편을 보고 극장에서 안본걸 정말 많이 후회한 작품이다. 이번시리즈는 꼭 영화관에서 봐야겠다.

한가지 당부가 있다면, 이영화를 보기위해 1편을 꼭봐야한다고 생각한다. 거의 대부분의 시리즈물이 그렇겠지만 , 스토리상 이어지는 부분이 많으며, 이영화 역시 확실히 그렇다. 내부 시사회 만점을 받은 작품인만큼 정말 기대되는 작품중 하나이다.



예고편 동영상

<출처:Youtube Channel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발없는새'님의 Review

<출처:Youtube Channel '발없는 새'>



혹시나 못보신 분이있을수 있으니 시리즈 1 예고편만 올려본다. 다운받아 보시길..


가디언즈오브 갤럭시 1 예고편

<출처:Youtube Channel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영화 포토(스틸컷)



티스토리 툴바